푸드비즈, 프랜차이즈 매칭서비스

사업영역

Dining consulting

외식컨설팅

인사말

외식창업 컨설팅 (브랜딩,외식매장기획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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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STEP 01

    창업컨디션 분석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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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STEP 02

    외식시장환경 분석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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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STEP 03

    시장 분석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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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STEP 04

    브랜드컨셉기획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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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STEP 05

    마케팅전략수립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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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STEP 06

    수익성 분석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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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STEP 07

    사업타당성 검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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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STEP 08

    외식 창업

컨설팅 프로세스

  • 01
    진단
    (아이템,매장,시장,상권)
  • 02
    분석
    (과학적기법의 진단 / 비전설정과 함께 지향점 도출)
  • 03
    마케팅 진단
    (푸드비즈만의 마케팅 진단 툴)
  • 04
    개선방안 도출 및 실행
    (사후관리를 통한 지속적 보완 및 활성화)

아이템 선정의 3요소

  • 하나, 창업자 (창업자의 의지,자금,커뮤니티 등)
  • 둘, 시장트랜드 (전반적인 시장환경)
  • 셋, 소비자 (상권과 고객분석)
  • 외식경영 컨설팅

    매장 경영활성화를 위하여 푸드비즈만의 마케팅 점검프로그램을 통하여 매장의 경쟁력과 장단점을 분석하고 매장정상화와 매출증대를 위한
    다양한 경영관리방식과 마케팅 전략을 통한 실행이 매장을 변화시킬 수 있습니다.
  • 외식마케팅

    매장의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지원합니다.
    매장은 다양한 마케팅 활동속에 점점 성장하는 것입니다.
  • 상권분석

    창업의 가장 기본은 입지입니다. 상권과 입지에 대한 정확한 분석만이 성공의 첫단계입니다.
    상권, 입지와 아이템의 정확한 매칭등에 대하여 과학적인 접근을 통하여 최적의 매칭과 성공가능성을 높여 드립니다.
  • 메뉴 개발 컨설팅

    협력인원 : 임상은 / 이강연 / 김기선 / 이진택 / 이선일
    메뉴는 메뉴개발보다 메뉴 기획이 더 중요합니다.
    항상 고객의 관점에서 메뉴를 기획하고 구성과 접근방식이 타겟에 맞게 움직이고 검토하는 것이 우선입니다.
    메뉴 개발 컨설팅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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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상시메뉴 개발

    외식매장과 외식메뉴를 이용하시는 대부분이 고객들이 기본적으로 인지하고 있는 카페메뉴에 대한 접근메뉴로 보편적인 메뉴를 제공방식과
    제공시간등의 효율화를 통해 체계적인 메뉴를 구성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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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프로모션 메뉴

    시즌, 계절, 특정일 등에 맞는 프로모션 메뉴는 고객들에게 매장의 인지도를 향상시키고 단기간의 매출 상승 효과를 올려줄 수 있는 방법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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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시그니처 메뉴

    프랜차이즈 매장은 브랜드, 로컬매장은 매장만의 차별화된 독특한 시그니처 메뉴가 필요하며, 이러한 시그니처 메뉴가 브랜드와 매장을 고객에게 각인시키고
    이슈마케팅이 가능하여 매장의 활성화의 큰 기여를 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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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E-mail. bizonkim@naver.com

CONTACT

업체명 : 푸드비즈
주소 :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성남동 4938 레이나오피스텔 301호
TEL 02-6478-0114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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